티스토리 뷰

반응형

이번에 소개해드릴 맛집은 빙그루 대구율하광장점입니다.
빙그루 대구율하광장점은 동구 율하동에 위치해있어요.


빙그루 대구율하광장점_1

빙그루 대구율하광장점_2

빙그루 대구율하광장점_3

빙그루 대구율하광장점_4

빙그루 대구율하광장점_5

빙그루 대구율하광장점_6

빙그루 대구율하광장점_7

빙그루 대구율하광장점_8

빙그루 대구율하광장점_9

빙그루 대구율하광장점_10

빙그루 대구율하광장점_11

빙그루 대구율하광장점_12

빙그루 대구율하광장점_13

아참, 빙그루 대구율하광장점를 이용한 고객의 평을 들어봐야겠죠?

도경님:리얼망고 빙수 ...짱짱짱 ...먹어본 빙수중에 최고입니다.

가람님:빙그루 슬라이스 빙수를 비롯하여 아시아 로드샵 대표 메뉴들 맛이 정말 차별화 되네요. 강추입니다.

안나님:뭐니뭐니해도 음식은 맛이죠~ 빙수~군더더기 없는 끝맛과 생과일이 듬뿍 망고 빙수 꼭 드셔보길~ 아~ 2층엔 보기 드물게 다락방으로 꾸며졌던데 어릴적 기억도 추억하는 좋은 시간 됐네요~ 다양한 메뉴가 가족과 함께 가기로도 좋습니다 편안한 곳으로 오래 사랑받는 빙그루 되길~^^

망고사랑님:대만에서 먹었던 그맛과 전혀 다르지 않는 깔끔해요 특히 우리 애들은 카카오 블랜딩 인가요 초코 빙수에 푹 빠졌답니다 다락방에서 편하게 먹고 왔어요 강츄

맛나~~♡♡님:대만 홍콩 일본 디저트들이라 일반 까페랑 차별화가 되네요^^ 다락방에서 메모도 붙이고 즐겁게 보내고 왔습니다ㆍ 빙그루 대박나세요~^^

망빙최고~♡님:새콤 달콤 시원한 망빙~~ 최근에 맛 본 빙수 중엔 최최고 인 듯~ 자꾸자꾸 먹고 싶어 지는 맛이예용~ 율하 빙그루 대박 나세요~자주 찾게 될듯요~~^^

꽃분이네님:애들 델꼬 지나다 보채서 들어갔는데 메뉴가 많아 좋았어요 ㆍ여름엔 대박 나겠던데요ㆍ설빙이 부드럽고 비주얼이 좋 은 반면ㆍ 이 집은 빙수 얼음맛이 깊이 있고 처음부터 끝까지 질리지않고 먹었답니다 ㆍ그리고 코코넛 크림인가요? 정말 부드럽고 화학첨가제 없는 천연이라 그런지 정말 맛났어요 강추

봄꽃님:아슈크림 킬러라 지나기는 길에 들렀는데 생각보다 느므 부드럽고 고소한 맛에 반했어요. 자꾸 먹고 싶은 맛에 자주 방문 하게 될 것 같아요.아주 강추예요.

개나리님:날씨가 좋아 산책 갔다가 친구랑 빙그루 들렀어요 머 먹을까 고민하다가 리얼망고 플라워컵 대만빙수 시켰는데 비주얼도 최고고 맛과 부드러움이 일품이었어요 더군다나 빙수를 거리에서 들고 다닌다니며 먹는게 너무 신기했어요 또 가야쥐 ^^

은실이님:호기심에 들렀는데 재밌는 매뉴들이 많아요 ^^ 카야토스트랑 아메리카노 세트로 먹었는데 오묘한 맛이네요 ㆍ 담엔 빙수 도전 ~~^♡^^

살빼자님:작년 율하지구 갔다가 들린 곳이네요 다들 함 가보세요 ㆍ 칼로리 적고 화학첨가제가 사용을 자제하는 건강 디저트라는 느낌이 강하게 남아요^^

벗꽃님:생망고 쓰는곳 잘 없던뎅ㆍ 맛나겠당

대구율하님:깔끔하고 저칼로리의 빙수들 정말 좋아요..올 여름 자주 들릴까봐요.

달콤이님:여기 어디죠? 안 그래도 친구가 빙그루 빙수 대박이라해서 가봐야지 가봐야지 했었는데 ㅜ

뜨네기님:소프트크림이 참 쫀쫀하고 부드러워요 ㆍ 화학첨가제 없는 천연 분말을 사용한대서 더 신뢰감도 생기네요그위에 뉴질랜드산 마니카허니를 토핑했는데 참 독특하고 외국적인 맛에 또 감탄합니다

오지랍님:달콤이님 반야월 율하2지구 상가 광장바로 위에 있어요 휴먼이아 7단지 맞은편이네요

망고 짱님:광안리에서 본 빙그루가 대구에 있다는걸 지나다가 처음 알았네요 사장님 말씀이 대구 유일한 까페라고 하네요 올 여름 대박내세요

눈온다~님:먹어보고 싶네요 비주얼 짱

햇님님:카야 토스트 정말 맛났어요~~ 카야쨈이 싱가폴에서 유명한 쨈이라고 해요. 간단 식사 대용으로 커피와 함께 먹음 딱이더라구요 짱짱 맛난 카야토스트 ~굿굿굿이예용~^^

행복이님:다락방 까페 빙그루~ 보기보다 넘 아늑하고 조용히 얘기 할 수 있어 참 좋았어요 매뉴도 신기하고 다양한 게 자주 찾을 것 같은 에감이 팍팍~ 종류별로 하나씩 다 맛 볼 생각이예용~^

은희네님:이 늦은시간에 빙그루와서 망고베리요거트빙수 먹는데 친구랑 완전 깜놀 하고 있습니다 부드럽고 맛도 자연스럽고 생망고에 복분자 치즈케익 토핑까ㆍ정말 자주올 맛이네요

빙수 킬러님:설빙같은 눈꽃빙수인가요 ㆍ궁금한 일인

가람님:대만 슬라이스 형태여서 입자가 곱고 눈꽃빙수만큼 부드럽습니다 ㆍ 무엇보다 얼음 베이스를 사전에 얼려두어 갈아내므로 위생적이고 맛이 뛰어납니다

현지맘님:우리 애들 가서 놀기좋아 몇번 갔었어요 커피도 있고 메뉴도 다양~~~

짱~~^^님:정말 군더더기 없이 시원하고 맛있네요 ㆍ

주말사냥님:오늘 가봐야겠어용ㆍ 후기 올릴께영 ♡♡

봄미니리님:따땃한 기운이 도니 시원한게 땅기넹ㆍ

봄봄봄님:작년에 방문했을때 대구 유일하다 하셨는데 아직도 그런가봐요

대만사랑님:대만에서 맛본 망빙 맛을 잊을수가 없네요 들ㄹㅕ야겠어요



빙그루 대구율하광장점

연락처는 053-962-3991입니다.

영업시간도 알려드릴께요 *^^*
영업시간은 매일  11:00 ~ 23:00

마지막으로 제일 중요한 위치 알려드릴께요.^^
빙그루 대구율하광장점의 지번주소는 대구광역시 동구 율하동 1440 우석타워 1층 108호 이구요
도로명주소는 대구광역시 동구 안심로22길 40 입니다.

빙그루 대구율하광장점약도

반응형
댓글
반응형